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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문의 및 제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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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임직원을 비롯한 모든 이해관계자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하겠습니다.

        태영에스티 임직원을 비롯한 내외부 모든 이해관계자의 상담, 의견 및 고충 사항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,
        이를 개선해 나감으로써 인권 보호, 근로환경 개선, 법류 및 윤리강령 위반 방지,
        만족도 제고 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    점수, 해결, 피드백으로 이어지는 태영에스티의 제보 채널에 접수된 사항은 빨리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      신고 및 제보대상
        • gavel윤리강령 및 법규 위반
        • domino_mask반부패 사건
        • sentiment_dissatisfied인권 침해 및 직장 내 괴롭힘
        • dangerous거래 불만 사항 및 공정거래 위반
        • record_voice_over고충사항
        • domain_verification_off기타 위법 및 부당행위 사항
       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
        • 준법지원팀에서 직접 접수 및 결과 통보
        • 요청 시 제보자 신분 및 제보내용이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 유지
        • 정당한 제보에 따른 신분상의 불이익 및 차별 금지
        • 제보로 인한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 해당 사항에 대한 시정과 보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불이익 최소화를 위한 모든 조처를 할 것을 약속
        • 제보에 대한 사실 확인 과정에서 진술, 자료제공 등의 방법으로 조사에 협조한 분에게도 같은 보호
        • 위법 및 비윤리 행위 가담했으나 이에 대한 사실을 자진 신고 시 행위에 대한 체재를 감면할 수 있음
        문의 및 제보
        • spkim@tyst.co.kr